롤 신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우리는 않습니다. 여기에 롤 전화에 대 한 EULA의 전체 텍스트 링크입니다. 참고: 마침표 (.), 하이픈 (-) 및 at 기호 (@)와 같은 특수 문자를 해당 인코딩된 값으로 바꿉니다. 예를 들어, URL에 하이픈이 포함 된 경우 하이픈을 인코딩된 값 (% 2d)으로 바꿉니다. 또한 적절 한 URL을 작성 하기 위해 적절 한 siteid, WebID 및 istind를 결정 하기 위해 팀 사이트를 쿼리하려면 클라이언트측 개체 모델 (csom) 지식이 필요 합니다. 서버 응용 프로그램은 “호스트” 또는 “서버” 역할을 하는 컴퓨터에만 설치 됩니다.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연결 해야 하는 컴퓨터에는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만 설치 됩니다. 클라이언트 등록 취소는 영향을 받는 클라이언트에 대 한 부실 서버 쪽 레코드를 그대로 둡니다. 등록 취소 프로세스는 비동기적 이며 제거 하기 위한 9 개의 에이전트가 있으므로 완료 하는 데 최대 30 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windows 8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Metro 모드인 경우 windows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은 표시 되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papercut 클라이언트 팝업과 같은 알림이 포함 됩니다. 따라서 클라이언트 팝업을 놓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링크를 클릭 하면 PC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 설치를 시작 하도록 선택 하는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단추가 표시 됩니다. 문제가 안 돼. 사용을 끝낼 것과 다른 컴퓨터에서 평가판을 실행 하는 경우에도 실제 데이터를 사용 하 여 작업 하면서 실시간으로 데이터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 하 고 데이터 파일을 새 컴퓨터에 복사 하는 것 처럼 간단 합니다 (롤 콜 데이터베이스 폴더). 롤 호출은 다른 표준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에서 귀하의 컨트롤 패널을 통해 제거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추가를 제거 합니다. Mac OSX에서는 롤 콜 폴더를 dock의 휴지통으로 드래그 하 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롤 호출 제거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이 FAQ를 참조 하십시오. 다른 프로그램에서와 마찬가지로 시작 시 자동으로 시작 되도록 pc-client를 구성 합니다. 한 가지 옵션은 컴퓨터/사용자 구성 > 정책 > 관리 템플릿 > System > 로그온 로컬 설치 — 수동 “설치 마법사”를 마친 후 GPO의 “사용자 로그온 시이 프로그램 실행” 설정에 사용자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을 추가 하는 것입니다. 스타일 설치, 네트워크 공유 pcclient에 있는 프로그램 client-local-install를 실행 합니다. Windows 탐색기에서 다음 주소를 입력 하 여이 공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cclientwin에서 myserver는 papercut NG/MF가 설치 된 서버의 이름입니다. msi 패키지-관리자는 msi 패키지를 통해 배포할 수 있으므로 그룹 정책을 통해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를 원격으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옵션은 준비 된 소프트웨어 배포를 위해 이미 MSI 패키지를 활용 하 고이 절차를 계속 하려는 고급 사이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클릭 합니다. 그런 다음 소프트웨어를 포함 하는 Microsoft_Intune_Setup 패키지를 네트워크의 안전한 위치에 저장 합니다. Windows 네트워크에서 권장 되는 방법은 “설치 0” 전략입니다. 이것은 그룹 정책을 통해 워크스테이션을 구성 하거나 클라이언트 실행을 직접 pcclient 공유-설치 하는 동안 공유 설정에서 실행 하려면 포함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