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영상 다운로드

4 단계. 카메라 롤에 비디오를 저장 합니다. 다운로드 한 동영상을 iPhone/iPad의 카메라 롤에 저장 하려면 “동영상” 옵션을 탭 하 여 저장 된 비디오를 방문 하십시오. 그런 다음 “삭제”, “이름 바꾸기”, “재생 목록에 추가” 등 같은 옵션을 팝업 때 비디오의 이름 외에 빨간색 아이콘 “i”를 탭 하 고 “카메라 롤에 저장” 옵션을 누릅니다. 따라서 선택한 비디오가 즉시 아이폰/iPad의 카메라 롤에 저장 됩니다. 단계 3: 당신이 공식적인 YouTube app를 사용 하는 경우에, 단순히 당신이 다운로드 하 고 싶은 영상을 위한 연결을 베 끼고, 그 후에 영상 다운로드 브라우저로 그리고 풀 칠 하는 URL를 http://twittervideodownloader.com/붙이기 위하여 가십시오. 4 단계: URL을 짹짹에 붙여 넣으 및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십시오. 사이트에 대 한 다시 로드 하 고 다운로드 링크를 생성 기다립니다. 일단 완료, 다운로드 비디오에 그것을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내 iPad에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 고 싶 었 어 요, 하지만 난 유튜브 애플 리 케이 션, 또는 Safari에서 youtube.com에 다운로드 기능이 표시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내 iPad의 카메라 롤에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합니까? 이 자습서에서는이 작업을 수행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가이드는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 부분에서, 우리는 YouTube 동영상의 링크를 복사 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죠, 그리고 두 번째 부분에서, 당신은 당신의 아이폰 이나 iPad에 그것을 다운로드 하 여 카메라 롤에 저장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어떻게 m p 3로 youtube 동영상을 변환 (5 분 튜토리얼) 다행히 우리를 위해, 여러 애플 리 케이 션을 테스트 후, 나는 youtube 뿐만 아니라 매우 간단 하지 다운로드 하 게 하나를 발견 했지만, 또한 다운로드가 직접 아이폰 이나 iPad의 카메라로 이동 함으로써 편리 롤. YouTube 동영상을 오프 라인으로 사용 하거나 나중에 볼 수 있도록 다운로드 하면 iOS에서 수행 하는 것 보다 쉽습니다. YouTube의 웹사이트에서 저장 하는 것을 시도할 때 Google에 의해 둔 금지, iOS App 상점에 있는 각종 신청, 영상 다운로더 같이 또는 자유로운 영상 다운로더 때문에, 더 이상 일. app의 파일 매니저는 그 때 당신이 다운로드 한 영상을 사진기 목록에 베 끼고 이동 하 게 할 것 이다.

여기에 문서를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모든 파일 (뿐만 아니라 트위터 동영상)을 저장 하는 방법을 완료 튜토리얼입니다. 팁: 다운로드 downaed YouTube 동영상을 카메라 롤로 이동할 수 없는 경우, 설정에 있는 사진 앱에 대 한 문서 액세스를 비활성화 했기 때문입니다. 문서 6을 사용 하 여 iPhone에서 사진에 액세스 하려면 설정 > 문서 > 사진 및 읽기/쓰기 액세스 허용을 참조 하십시오. 괜찮아요. 지금 당신이 비디오를가지고 있는 짹짹을 열 때마다 확장 아이콘은 비디오 다운로드 연결에 대해 당신을 알릴 것 이다. 단지 그것을 클릭 하 고 다운로드 버튼을 찰 깍 소리가 나라. vidpaw: 무료 유튜브 다운 온라인 (17k 사용자 시도) 1 단계. 브라우저를 실행 합니다. app 상점에서 영상 다운로더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하 고, 당신의 idevice에 발사 하십시오. 방법 1. 비디오 다운 브라우저로 카메라 롤에 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 선호 하는 브라우저가 FireFox 인 경우에, 당신은 추가 기능 이라고 지명 된 영상 downloadhelper를 시도할 수 있다.

6 단계: (선택 사항) 비디오를 카메라 롤로 이동: 파일 관리자로 전환 하 고 비디오가 포함 된 폴더를 선택 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바꾸지 않았다면 그 경우에는 디폴트 폴더는 다운로드 이다. 원하는 품질과 형식을 선택 합니다. 원하는 품질 옆에 있는 녹색 “다운로드”를 탭 합니다. 원하는 경우 비디오 이름을 바꾸고 비디오를 저장할 폴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완료”를 탭 하 고 비디오가 아이폰, iPad로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를 마치면 “다운로드” 섹션을 방문 하 여 저장 된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오래 당신이 이동 하고자 하는 동영상을 누르고, 그것은 다른 위치로 이동 하는 옵션을 팝업 때 “카메라 롤” 폴더를 선택 합니다.